일본호텔

호텔 빌라 폰테누 그랜드 도쿄 아리아케 숙박했다 (2021년 10월)

동글 김 2022. 10. 6. 01:39

예전에 블로그에도 많이 썼지만

나는 도쿄 베이 지역(완간 지역)을 좋아해서

도쿄 베이 지역 호텔에 숙박한 경험이 많다

이 블로그에도 벌써 도쿄 베이 지역 호텔에 숙박한 후기를 3개나 썼다

이번 호텔 빌라 폰테누 그랜드 도쿄 아리아케는 4번째 도쿄 베이 지역 호텔 후기가 된다

 

https://dongul.tistory.com/14?category=984135

 

2022년 5월 라비스타 도쿄베이 리조트 호텔 숙박했다

나는 도쿄의 베이 에리어(湾岸エリア)를 좋아해서 별 일이 없어도 주기적으로 베이 에리어 완간 지역에 간다 완간 지역이라고 하면 보통 오다이바, 아리아케, 토요스 이 정도 지역을 칭하는데

dongul.tistory.com

https://dongul.tistory.com/23?category=984135

 

도쿄 토요스 미츠이가든 호텔 숙박했다 (2022년 6월)

도쿄 베이 지역을 좋아하는 나는 1달 전 2022년 골든위크 5월초에 유리카모메 시죠마에역에 있는 신상 호텔 라비스타 도쿄베이라는 리조트 호텔에 숙박했다 https://dongul.tistory.com/14 2022년 5월 라비

dongul.tistory.com

https://dongul.tistory.com/34?category=984135

 

도쿄빅사이트 근처 소테츠 그랜드 프렛사 도쿄 베이 아리아케 호텔 숙박했다

오늘은 저번달 8월 말에 숙박한 소테츠 그랜드 프렛사 도쿄 베이 아리아케호텔 (이름한번 길다..) 숙박 후기를 써보겠다 언제나 그렇듯 이 글을 쓰는 이 블로그의 주인은 호텔에게 아무런 지원을

dongul.tistory.com

보통 여행 후기나 호텔 숙박 후기는 직후에 쓰는데

이번 호텔 빌라 폰테누 그랜드 도쿄 아리아케의 경우 2021년 10월, 즉 1년 전에 숙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년 전에 또 이용하고 싶은 호텔이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에 후기를 쓰겠다

언제나 그렇듯 이 블로그 주인은 호텔 업체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

 

빌라 폰테누 그랜드 도쿄 아리아케는 2020년에 오픈한 도쿄 신상 호텔이고

다른 호텔들이 그러하듯이 체인 호텔이다

비즈니스 호텔인걸로 알고있는데 비즈니스 호텔중에서는 비싼 축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이 호텔은 아리아케라는 동네에 위치해 있고

일본 사는 사람이 호캉스 하기에는 적합한 호텔이지만

일본을 여행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숙박하기에는 적합한 위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근처에 뭐가 없기 때문이다

오다이바까지 가려면 도보로 거의 30분은 가야한다

유리카모메 타면 빠르지만

 

나는 작년에 왜 숙박했냐면 

원래 이 지역을 좋아하기도 했고

그리고 당시 쟈란넷 포인트가 많이 남아서 소진하느라 2021년 10월에 이 호텔에 숙박하게 되었다

 

이 호텔은 대형 상업시설과 붙어있고 대형 상업시설 안에 슈퍼센토(대형 목욕탕)이 있는데

나의 경우 조식은 불포함이었으나 슈퍼센토 이용권이 포함된 플랜으로 예약했다

슈퍼센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여러 종류의 탕이 있고 물도 너무 뜨겁지 않고 해서 좋았다... 또 가고 싶다

 

이 호텔의 모든 숙박객이 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대욕장 입장권 포함 플랜을 예약한 것이다

굳이 대욕장 입장권 포함 플랜 예약 안해도 호텔 투숙객이면 대욕장 입장료가 할인되는것으로 알고 있다

 

오다이바 야경 보며 시즌음료 먹었다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스타벅스에서 프라푸치노 마시고 갔다

오다이바 아쿠아시티에서는 도보 30분쯤 걸렸던 것 같다

많이 걸을 자신 없으면 유리카모메 타는 것을 추천한다

 

로비는 이런 느낌

유리카모메 아리아케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린다

린카이선 국제전시장 역에서는 도보 10분 넘게 걸리려나?

들어가면 이런 모습

제일 저렴한 방이라서 뷰가 없었다

커튼 걷어도 아무것도 안보였다

 

방 넓이는 20제곱미터 정도?

 

화장실

아쉽게도 배스 토이레 분리형 욕실은 아니었다

좀 더 등급 높은 방 가면 분리형일까?

어차피 센토 가느라 욕조 안썼지만

난 혼자 왔지만 파자마는 2개

 

이 소파와 테이블 마음에 들었다

특히 테이블이 마음에 들어서 아마존으로 비슷한거 있나 검색해봤다

 

마마마지막처럼~

이 호텔의 좋은점은 신상호텔답게 티비가 스마트티비라는 것이다

 

그래서 유튜브와 넷플릭스가 나와서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티비로 밤새 유튜브를 봤다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아쿠아시티 스벅 또 갔다

호텔 빌라 폰테인 그랜드 도쿄 아리아케

 

장점:

대형 상업시설이 붙어있어서 쇼핑하기 좋다 (관동지역에서 제일 큰 무인양품이 있음)

대형 센토가 들어있어서 목욕하기 좋다

티비가 스마트티비라서 호캉스하기 좋다

 

단점:

딱히 뷰가 좋지는 않다

대형 상업시설이 붙어있기는 하지만 그 상업시설뿐이다... 관광객에게는 추천 안한다 위치가 애매하다

 

총평:

일본에서 사는 사람들에게 호캉스용으로 추천

 

조식도 괜찮을 것 같은데 다음에는 조식포함으로 숙박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