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호텔

교토 sequence KYOTO GOJO 호텔 숙박했다 (2022년 6월)

동글 김 2022. 6. 12. 16:00

일본 국내여행 많이 다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은 들어봤을

'미츠이 가덴'(三井ガーデン、Mitsui Garden)이라는 호텔 브랜드가 있다

'미츠이 가덴'는 일본 전국에 지점이 있는 매우 유명한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다

그리고 이름을 보면 알겠지만 일본을 대표하는 대기업 그룹 미츠이 그룹 회사다

 

그 미츠이가덴 호텔은 일본 국내에 매우 많고 유명해서

나도 여태 일본 국내여행하며 숙박해본 경험이 있다

미츠이가덴호텔은 유명한 브랜드이므로 어떤 지점이든 가격 대비 평타 이상은 된다는 느낌이다

그래서 일본 국내 여행하며 어디에 숙박할지 결정하는 것이 귀찮으면 그냥 대충 미츠이가덴호텔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다

당연한 소리지만 본인은 쟈란에서 예약해서 돈 내고 숙박하는 숙박객에 불과하고...

 

여튼 그러한 미츠이그룹에서 새로운 젊은층 차깃 차세대 비즈니스 호텔을 런칭했다

이름하여 sequence 시퀀스 호텔이다

2022년 6월 현재 교토 고조, 도쿄 스이도바시, 도쿄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 총 3개 지점이 있다

교토 고조 지점의 경우 2020년에 오픈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이번에 교토 여행을 하면서 교토 sequence KYOTO GOJO를 이용하게 되었다

원래부터 시퀀스 호텔이 궁금한 것도 있고 어차피 교토 여행해야하고 마침 가성비 좋아보여서 숙박하게 되었다

교토 시퀀스 고조 호텔은 일본 SNS에서 꽤나 핫한 호텔이라고 한다

 

교토 시퀀스 고조 호텔은 아까 글 쓴 게이오 프렐리아 호텔 교토 가라스마 고조 바로 옆에 있다

시조역과 고조역 사이에 있다 

시조역에서 가든 고조역에서 가든 도보 5분 정도 걸린다

 

들어가면 바로 조식 먹는 곳이 보이는데 이런 느낌이다

 

이 호텔은 2020년에 만들어진 '차세대 호텔'을 컨셉으로 하는 호텔인데

그래서 그런지 여러 최신 기술을 도입해 놓았다

 

일례로 처음에 체크인할때 평범하게 호텔 카드키를 사용할 것인지 혹은 얼굴 인증을 등록해서 카드키 대신 얼굴을 사용할 것인지 선택하게 된다

나도 최신 기술을 사용해 보고 싶었으나 아쉽게도 마스크 쓰고 있는 상태에서는 얼굴 인증이 힘들대서 그냥 평범한 카드키를 선택하게 되었다

 

(나는 안썼지만) 페이스 키

 

들어가면 이런 느낌 일본치고 방 넓다 게다가 티비도 꽤 크고 좋다

방은 넓고 창문도 크고 좋았다

(안 썼지만) 책상도 크고 인테리어도 좋았다

 

대욕장 있어서 안썼지만 샤워부스도 오샤레

참고로 이 호텔은 특이하게 방에 욕조가 없다

일본에서 방에 욕조 없는 호텔은 처음 본 것 같다

 

참고로 대욕장이 있긴한데 여자랑 남자랑 번갈아가며 쓰는 날이 바뀌어서

대욕장을 쓰고 싶다면 사전에 알아보고 가는게 좋다

대욕장을 못 쓰는 날에는 사우나를 쓸 수 있기는 한데

 

핸드타올이 밑에 있어서 손이 잘 안닿는것이 흠이었다

 

전신 거울도 있고 옆의 저 타블렛이 대단했다

 

타블렛으로 방 온도 조절할 수 있고 조명도 조절할 수 있어서 자기 직전에 이걸로 불 끄고 잤다

 

제일 인상적이었던 냉장고 예쁜데 별로 많이 안 들어갈 것 같다 난 혼자가서 괜찮았지만

 

소니 티비에 넷플릭스까지 나온다! 저 티비는 가격이 얼마나 될까?

 

교토에 왔지만 관광하다 지쳤으니 침대에서 넷플릭스 보는중.. 호캉스에 적격인 호텔인듯

 

그 다음날 아침에 호텔 조식을 먹었는데

여기는 특이사항이 조식을 아침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몇 번이라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여행 가서 호텔에서 숙박할때마다 조식 먹으려고 오전 9시까지 일어나야하는거 싫었는데

정말 좋은점이라고 생각된다

게다가 아침 8시에 아침 먹고 또 점심으로도 먹을 수 있다

메뉴는 그대로지만

저 큐알코드 읽어서 주문하는 방식이다, 요새 일본에서 저런 주문방식이 많이 보급된 것 같다

 

샌드위치 빵 주문하는 방식+하프 뷔페

여기도 전날 숙박한 호텔과 마찬가지로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좋아할 조식이었다

가짓수가 많지는 않고 개인적인 평점은 별 4.5.개 정도

 

결론 여기 호텔 총평 (내가 쟈란 쿠치코미 투고한거 한글로 번역함)

 

장점 

- 인테리어가 인스타바에 하기 좋음 (ㅋㅋㅋ)

- 티비로 넷플도 볼 수 있고 좋음

- 창문이 큼

- 빵 좋아하면 맘에 들 조식

- 조식 먹는곳이랑 대욕장이 분위기가 좋음

 

단점

- 핸드타올 쓰기 불편함

- 일식 먹고싶은 사람이 조식 보면 실망할지도

- 대욕장 혹은 사우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사전 조사 필요함

- 어메니티가 진짜 최소한의 어메니티가 있음 이건 예상외라서 놀랐음 대욕장에 기본적인 화장수나 면봉도 없음

 

숙박객은 정말 어린 애들이 많았다

숙박 가격은 다시는 없을 비수기 평일의 저렴한 가격이라 딱히 공개하지 않지만  

궁금하면 댓글 주길 바란다

 

기타 궁금한 점 있어도 댓글 주면 대답할 예정